오늘은 창원 시티세븐 샤브샤브 샤브올 소개하려고 합니다.
샤브올은 창원에 시티세븐점과 상남점이 있는데 전 시티세븐점에 다녀왔어요.
상남점은 아직 안가봐서 비교는 못하지만 시티세븐 주변에 사시는 분들을 위해
주관적인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샤브올 기본정보
경남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320 시티세븐 3층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1:00
전화번호: 0507-1378-5080
주차는 시티세븐 주차장이 워낙 잘 되어있으니 걱정 안하셔 됩니다.
네이버로 예약가능.(단, 하루 전에 하셔야합니다.)


입구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샤브샤브집에 메뉴판은 사실 필요한가 싶긴한데 무한리필이 있냐없냐가 더 중요한거 같아요.
그런점에서 샤브올은 고기 무한리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싸다고 생각이 들고요.

이미지의 고기는 3인분의 양인데 6살 여자아이와 성인 남,녀 이렇게 먹기엔 적당했습니다.
저랑 딸이 좀 많이 먹는 편입니다. 6살이 많이 먹어봤자 얼마나 먹겠어? 삼겹살로 한 3인분은 쉽게 먹는 아이입니다.

야채는 다양하지 못했지만 신선도는 괜찮은 편이였습니다.

샐러드는 손이 안가서 안먹어봤는데 이런걸로 배를 채우는건 사치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샐러드바에 있는데 전 야끼우동이 진짜 맛있어서 세접시는 먹었네요.
나머지는 그냥저냥 했습니다.

음료들도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해산물도 크게 손이 안가서 육수용으로도 안넣었습니다.

리필용 육수들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리필용 육수 중간중간에 안넣어주면 국물이 혼탁해지면서 짜니깐
중간중간에 넣어주셔야합니다.

디저트도 많아서 아이들이 가만히 앉아 있기 힘들어하면 하나씩 주기에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샤브한쌈 보시면 마무리해볼까 합니다.
요즘 많은 샤브샤브집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중간이상은 한다고 생각이 드네요.
별점 5점 만점기준으로 3.5점! 청결부분도 그렇고 해산물 신선도나 샐러드바의 맛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샤브샤브만 놓고 보면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내돈내산 솔찍한 리뷰 마치겠습니다.